main 본문 바로가기
이전 페이지

쇼핑몰 검색

상품 검색

선불폰

FAQ 검색
FAQ 검색

선불폰 목록

  1. Q선불유심 개통 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아프리카폰입니다.

    선불유심 개통 시에는 본인 신분증&초기 충전금액이 필요합니다. 

    충전금액 안내는 [선불폰]메뉴에 나와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 외로 선불폰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2. Q가족 명의로 선불유심 개통이 되나요?

    선불유심 개통 시 본인 명의가 아닌 가족명의로는 개통이 불가합니다 (가족의 신분증이 있어도 불가합니다)

    가족명의로 선불유심 개통이 가능 하더라도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며 개통시간이 매우 길어지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Q선불폰 개통하는데 오래 걸리나요?

    신분증 지참하시고 개인에 맞는 요금제 상담 후 간단한 신청서 작성하시면,

    5분 후 즉시 개통 가능합니다.

아프리카중고폰에서 모든 거래에 대한 책임과 배송, 교환, 환불 민원등의 처리는 아프리카중고폰에서 진행합니다. T. 070-4680-3539 / E. afphone00@gmail.com